골반 좁은 대표적이고 유명한 연예인 리스트

과거에 그러니까 20세기말까지만 해도 골반이 넓고 좁은 게 크게 중요시 되지 않았고 오히려 넓고 크면 컴플렉스를 느낄 정도였는데요. 21세기에는 바야흐로 골반의 시대가 되었습니다. 그러나 골반이 좁아도 여전히 매력적인 분들은 많으니 함 살펴볼까요?



골반이 좁아도 섹시미를 담당했던 셀럽들







2000년대 초중반에는 허리긴 섹시미인들이 득세하던 시절이었습니다. 지금 생각하면 무슨 자신감으로 저리 노출하고 다녔는지는 모르겠지만요. 골반보다 배꼽 모양에 더 신경쓰던 시절이라 그런 것 같기도 합니다. 현란한 허리 춤으로 섹시미를 과시한 것도 있고요.


그때는 몰랐는데 지금보니 허리가 길기도 하지만 골반이 넓지 않아 어떻게 저런 몸으로 섹시미를 담당했었지 싶은 생각이 드는데요. 확실히 신체조건보다는 퍼포먼스와 분위기가 더 섹시함에 일조하는 것 같습니다.


귀엽게 골반이 좁은 셀럽들






골반이 좁아도 허리가 유려하면 비교적 섹시해 보이는 데 일조할 수 있으나 그야말로 통허리인 경우는 확실히 섹시해 보이는 것과는 거리가 있는 듯합니다. 


수지도 걸그룹 시절에는 아무리 섹시한 퍼포먼스를 해도 몸매보다는 얼굴이 예뻐서 스타가 된 경우이고 걸그룹 이후 배우가 되어서 더 잘 나갔잖아요? 그녀 입장에서는 통허리에 좁은 골반이 치명적인 컴플렉스였을 텐데 배우로 전향 후 전혀 문제가 없던 거죠.



잠깐 반짝 스타였던 배우 이유비는 큰 얼굴에 좁은 어깨 그리고 통허리에 좁은 골반으로 예쁜 구석이라고는 성형한 이목구비 그리고 슬렌더한 체형뿐이었던 것 같은데요. 


엄마가 유명한 배우에 으마무시한 부잣집 딸이라서 귀티버프가 작용한 감이 있는 것 같습니다. 그녀가 크게 뜨지 못한 이유는 섹시함도 청순함도 아닌 어중간한 이미지 때문인 것 같은데요. 말랐다고 다 부러운 몸은 아닌 것 같네요.


그리구 아이유는 한국의 대표적인 롤리타 이미지를 구현하고 있는 가수이자 배우이죠. 가수와 배우 두 마리 토끼를 다 잡은 영민함과 특출함이 돋보이는 배우이지만 너무 아동스러운 몸매 때문에 섹시함과는 거리가 먼 감이 있죠. 

그래서 롤리타 컨셉을 고수하는 것도 있는 것 같고요. 가슴도 없고 골반도 없고 허리도 없어서 옆에서 보면 종이 인형같은 아이유도 나이가 들면서 점점 돌출되는 부분이 늘어나고 있긴 한데요. 저리 왜소한 체형에 허리가 들어간들 무엇하고 골반이 넓으면 무엇하리, 란 생각이 드네요. 

한편으론 골반도 없고 통허리라 다리가 길어보이는 장점이 작용하는 것 같기도 합니다. 


체격에 따른 차이


골반이 좁아도 허리의 유연한 정도에 따라서 다리가 더 짧아 보이거나 길어 보일 수 있다는 것을 알았는데요. 이미지도 극강의 섹시함을 연출할 수 있지만 반대로 섹시함과는 거리가 멀어보이기도 하고요.





골반의 발달 유무는 체격과는 전혀 상관이 없습니다. 그냥 타고난 것 같은데요. 엄청 마른 체형의 서예지의 경우는 허리가 극도로 가는데도 골반이 거의 두드러지지 않는 것을 보면 얼마나 마른 체형인지 아찔할 정도입니다.

한편 연예인치고 한 덩치하는 정은채는 단순히 키만 큰 것이 아닌 전체적으로 떡대가 좋은 편입니다. 뚱뚱한 체형은 아니지만 몸매가 통짜에 밋밋한 장작 체형이지만 옷을 잘 입고 얼굴이 청순해서 남성적인 체형을 커버합니다. 

허리는 짧고 다리는 길기에 골반이 좁아 보이는 것인지는 모르겠지만 허리가 짧고 골반이 발달하지 않으니 확실히 다리가 길어보이는 편입니다. 



댓글

추천글

대표적인 말상 여자 연예인 리스트

재물복이 있는 원숭이상 연예인 리스트

한국 연예인의 다채로운 옆모습 모음

연예인 인중 생김새도 제각각 인중긴 연예인 리스트

3자 이마 관상과 해당하는 여자 연예인 리스트 그리고 남다른 특징에 관하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