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지의 시대 가고 지수의 시대 오고
이십대 후반에 접어든 지수의 미모가 나날이 더 예뻐지고 있습니다. 그녀의 명성도 미모도 물이 올랐고 배우로서도 가능성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약 10년 동안 국민 첫사랑으로 한국을 점령했던 수지는 지수보다 한 살 위이지만 그녀의 리즈 시절은 저문 느낌이 듭니다.
수지의 리즈 시절과 지수의 리즈 시절 외모 비교
보통 여성 나이 이십대 중반이 가장 예뻐 보일 때입니다. 여성미가 넘치고 아름답고 섹시하고 가장 활짝 핀 시기이죠. 경우에 따라서 더 일찍 피거나 늦게 피는 경우가 있는데요. 수지는 조금 일찍 핀 봄 꽃 같고 지수는 늦게 핀 가을 꽃 같은 분위기를 풍깁니다.
수지는 2011년 17세에 데뷔하여 2012년 영화 건축학개론으로 가수와 배우 두 마리 토끼를 잡으며 국민 첫사랑으로 등극하며 초대형 스타로 거듭납니다. 언제나 화제의 중심에 수지가 있었고 그녀의 상큼발랄한 외모에 모두가 빠져들었습니다. 물론 너무 이른 나이에 데뷔하고 성공하여 외모는 물론 뇌도 너무 순수해서 백치미를 여실히 보여준 감은 있지만요. 그것 역시 수지의 독특한 매력이니까요.
반면 블랙핑크의 지수는 2016년에 데뷔합니다. 데뷔 전부터 초특급 스타자리는 따논 당상이었고 특히 지수는 리드 보컬에 그룹의 미모 담당이었습니다. 그러나 블랙핑크에서 가장 먼저 핫하게 떠오른 스타는 제니였습니다. 수지와 지수는 한 살 차이지만 데뷔년도 차이가 있어서인지 21살의 수지는 미모에 물이 오른 느낌이 가득합니다. 반면 지수는 다소 촌스럽고 애송이 같은 모습입니다.
스물 다섯의 수지와 지수
스물 다섯의 수지는 어엿한 중견배우로 입지를 다지고 있는 중이었습니다. 연기력 논란도 있었지만 걸그룹 출신 중에는 가장 아름다운 미모와 가수보다는 배우로서의 자질을 더 높이 평가받았고요. 출연한 작품이 엄청난 흥행을 기록하지는 않았지만 세대가 선호할 매력과 재미는 갖추었으니 톱스타를 유지할 수 있던 거겠죠.
수지는 스물 다섯에도 여전히 아름다웠으나 완연한 아름다움으로 이제는 지는 일만 남아 보입니다. 반면 스물 넷의 지수는 아직도 뭔가 어설퍼 보입니다. 약간 촌스러운 것 같기도 하고 좋게 보면 풋풋하지만 뭔가 자신감이 부족해 보이고요.
2020년부터 지수의 시대
지수의 스물 다섯은 유난히 그윽하고 참된 아름다움을 발산하는 것 같습니다. 2020년 스물다섯이 된 지수는 대중보다 명품 브랜드들이 먼저 그녀의 진가를 알아봅니다. 연예인들 특히 걸그룹에 대해 별로 관심이 없던 블로거도 지수가 명품 패션 홍보 대사로 활동하는 모습에는 눈이 가게 되더군요.
이렇게 고급스러운 걸그룹 출신 스타가 있었나 싶을 정도로 그녀는 우아하고 고급스러운 매력을 발산하기 시작합니다. 그리고 진짜로 2020년부터 그녀는 더욱 바쁜 나날을 보내고 그룹이 아닌 홀로 찬란하게 빛나게 됩니다. 게다가 드라마 첫 주연도 맡고 말입니다.
수지와 지수 미모 비교
2022년 28살의 수지는 인생 최고 작품을 만나게 됩니다. 안나라는 드라마는 그녀를 위한 그녀에 의한 완벽한 드라마인데요. 배우라면 자신만의 독보적인 작품을 만나 성공하는 것도 큰 영광 중 하나라고 생각합니다. 수지의 연기력 논란도 잠재우고 한층 더 성숙한 매력을 느낄 수 있었지만요.
혹독한 다이어트를 왜 한 것인지, 그냥 나이 먹고 체질이 바껴서 살이 빠진 것인지 얼굴 살이 잔뜩 빠지니 하관은 돌출되고 광대도 두드러지는 것이 과거의 상큼했던 미모는 다소 시큼해진 분위기입니다. 최근에는 그렇게 일본 공주 스타일인 히메컷을 줄창 선보이며 어려 보이기 위한 노력이 가상한데요. 남들보다 조금 일찍 화려하게 피어봤으니 이제 외모는 다른 사람에게 물려줘야하려나 봅니다.
2023년 스물여덟살의 지수는 점점 더 예뻐지는 것 같습니다. 보통 이십대 후반이 되면 미모가 저물기 마련인데 지수는 이제부터 시작인 것처럼 외모가 잔뜩 물이 올랐습니다. 고혹적이고 우아하고 고급스러우면서 단아한 매력까지 겸비했습니다. 게다가 3월에 첫 솔로 앨범도 발매하면서 선풍적인 인기몰이를 하고 있는데요. 노래 분위기며 뮤직 비디오 속 지수의 미모는 가히 환상적입니다. 본래부터 예뻤으나 이십대 후반에 접어들수록 또래 여성보다 훨씬 더 매력적인 지수의 매력. 한국에는 지수의 꽃이 활짝 피었습니다.
댓글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