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의 자랑스러운 방유 부심 연예인 리스트
한국 여성의 방유는 A컵 사이즈가 보편적이란 것도 이젠 옛말이지요. 요즘에는 얼굴 성형 보다 유방과 엉덩이 수술을 더 고려한다고 할 정도인데요. 한국의 대표적인 거유 연예인 리스트를 공개합니다.
거유 빈곤 시절 희망이 되어 준 한채영
2000년대 초반 데뷔한 한채영은 얼굴보다는 몸매가 몸매 중에서도 특히 큰 가슴으로 남성들을 열광케한 배우입니다. 당시만해도 일반 여성은 물론 연예인들도 거유 기근 시절이어서 한채영은 남다른 방유 부심을 부릴만도 했죠. 하지만 커도 너무 큰 감이 있긴 합니다. 성형설도 있지만 성형을 저리 무자비하게 크게 할 이유는 없어 보이고 그냥 자연산인걸로 보입니다.
얼굴도 가슴도 압도적이던 송혜교
송혜교는 데뷔 초부터 빼어난 미모와 남다른 가슴 사이즈로 압도적으로 남성팬들이 많던 최고 스타였습니다. 데뷔 초에는 통통한 체형에 복스러운 이미지였으나 점차 살을 빼기 시작하면서 남성팬보다 여성팬이 더 많아진 감이 있는 아쉬운 배우입니다. 송혜교는 왜그렇게 살을 빼기 위한 노력을 하는지 모르겠으나 얼굴살도 가슴살도 적당히 있는 게 그녀가 더 아름다워 보인다는 사실.
큰 가슴이 컴플렉스였다는 남상미
청순한 외모로 역시 남성팬이 여성팬보다 압도적으로 많았던 남상미는 큰 가슴이 컴플렉스였다고 합니다. 다소 작달막한 키에 가슴이 너무 크니 본인도 부담스러웠을 수도 있었을 것 같습니다. 적당히 크면 방유 부심을 부릴만하지만 너무 크면 컴플렉스가 생기는 것도 이해가 가긴 합니다. 스칼렛 요한슨도 너무 큰 가슴이 배우 이미지에 지장을 줄 거라고 보고 축소 수술을 한 것처럼 말입니다.
큰 가슴이 유일한 무기였던 전효성
걸그룹 출신 전효성에 대해서 블로거는 사실 아는 바가 없습니다. 지금도 어디 걸그룹 출신이었는지도 모르겠는데요. 그럼에도 불구하고 미천한 이 블로거가 전효성을 기억하는 이유는 그녀의 남다른 거유때문입니다. 얼굴이 특별하게 예쁜 것 같지도 않은데 글래머러스한 체형에 남다른 방유 부심을 드러내니 섹시해 보이기도 하고 매력적이며 그녀의 장점으로 작용하고 있는 것 같습니다.
그런데 어느 날부터인가 그녀는 페미니스트를 선언했다죠? 자신의 장점을 살려서 돈도 잘 벌고 인기도 지속 상승하면 좋은 거 아닌가요? 처음부터 어필을 하지 말던가요. 아무튼, 전효성의 유일한 매력은 거유였으니 장점을 잘 살리면 좋을 것 같습니다.
가슴 어필 제대로 하는 배우들
한국 최고 왕언니이자 포스 제대로 풍기는 배우 김혜수님은 데뷔 초 어린 시절부터 가슴 크기가 남달랐습니다. 그런데도 해가 갈수록 가슴이 더 커지는 것 같은데요. 이렇게 과감하고 대범하게 자신의 큰 가슴을 어필하는 당당함이 정말 멋져 보입니다.
그리고 본래부터 작지 않던 가슴을 더 키운 것인지 어쩐 것인지 박시연도 한창 리즈 시절때는 과감하고 방유 부심 제대로 보여주면서 어필하였죠. 자고로 여배우라면 가슴이 크나 작으나 당당하게 노출할 수 있는 자신감이 절대적으로 필요한 것이 아닐까요?
없다가 생긴 연예인 가슴들
보통 가슴이 큰 사람은 체형도 유추가 가능한데 서예지는 누가봐도 의느님의 도움을 받은 가슴이라는 것을 알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완전히 마른 장작같은 체형이던 서예지가 어느 순간에 거유 수술을 받은 후 방유 부심이 남달라 졌습니다. 가타부타 말은 못하겠지만 배우라면 적당히 볼륨없하는 것도 필요해 보이긴 합니다.
배우 문채원도 본래부터 방유 부심이 있는 줄 알았더니만 알고보니 데뷔 후 의느님의 도움을 받은 모양입니다. 가슴이 커진 후 확실히 더 매력도 보강되고 방유 부심도 생기는 것 같습니다. 그러고 보면 적당히 큰 가슴은 여성들에게는 자신감의 원천이 되는 것 같기도 하고 너무 큰 가슴은 컴플렉스가 되기도 하는 것 같습니다.
그밖에 가슴이 크거나 수술해서 커진 연예인은 너무 많지만 그래도 A급 스타이면서 B급 이상으로 큰 거유 연예인들만 추려 보았습니다.
댓글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