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별나게 턱이 긴 여자 셀럽들 유형과 매력 턱보기
21세기의 미인 기준은 얼굴은 작고 이목구비는 뚜렷하며 짧은 턱을 선호하는 추세입니다. 동안을 미인으로 보기 때문입니다. 턱은 나이가 들수록 길어지는 것도 있지만 나이에 비해서 턱이 길다면 나이보다 들어보일 수 있습니다. 하지만 턱이 길어도 예쁘고 매력이 넘치는 미인도 많으니 리스트 참고하시길.
블랙핑크 로제의 긴 턱
세계적인 스타 블랙핑크의 로제는 1997년생입니다. 대체로 긴머리를 고수해서 얼굴형이 더 길어 보이는 것도 있지만 비슷한 연령대에 비해서 턱이 긴 편이라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아래턱이 약간 나와 보이기도 하는데요. 로제의 긴 턱은 미관상 좋지 않아 보이는 것보다는 오히려 조신한 이미지를 배가하는 데 효과적입니다. 하관이 야무지게 들어가 있는 편이라서 비교적 내성적인 성향으로 보이기 때문입니다.
클로이 카다시안의 긴 턱과 변화된 이미지
킴 카다시안 자매 중 가장 외모가 별로였던 클로이 카다시안은 언제부터인가 이미지 변신에 성공하더니 언니의 인기를 능가할 정도로 핫 스타가 되어가고 있습니다. 대중에게 얼굴이 알려진 초반에만 해도 거인상 외모로 언니들이나 이부 동생들에 비해서 덩치만 컸지 별다른 매력이 없어 보였는데요. 어느 순간에 몰라보게 예뻐지고 자매 중 거의 원탑이 아닌가 싶을 정도입니다. 아무래도 화장에 비밀이 있는 것 같기도 한데요.
과거에는 턱이 유별나게 길기도 하고 면적을 많이 차지해서 예쁘다는 생각이 전혀 들지 않았는데 턱선이 날렵해지면서 엄청나게 세련된 미인으로 거듭났습니다. 이런 거 보면 턱이 긴 여성은 다이어트가 필수인 것 같다는 생각이 들 정도입니다.
리즈 위더스푼의 뾰족하게 긴 턱
금발이 너무해란 영화 이후 세계적인 스타가 된 리즈 위더스푼은 상당히 특이한 턱 소유자입니다. 턱이 길기도 하지만 마치 손잡이처럼 뾰족하게 늘어져 있기 때문입니다.
혹시 근친혼으로 기형을 배출해서 몰락한 합스부르크가 혈통이 아닌가 싶을 정도로 다소 기형적인 턱을 가지고 있는데요. 그럼에도 불구하고 대중들은 그녀의 턱을 보는 것이 아닌 전체적인 분위기에 매료되어 아름답고 매력적인 배우로 인정하고 있습니다. 그녀의 턱으로 인해 나이가 더 들어보이거나 이미지에 손실을 주는 것은 없는 것 같고요. 독보적인 개성으로 간주하는 것이 바람직해 보입니다.
유별나게 긴 턱의 서인영
가수 출신 서인영은 특이한 매력의 소유자입니다. 키는 작은데 얼굴도 작고 체형 발란스가 좋아 한 때는 초특급 섹시미의 소유자로 대한민국을 평정한 적이 있고요. 얼굴은 작아도 코는 뾰족하고 턱은 매우 긴 편이라 노안으로 보일 법도 한데 아이러니하게도 동안 소유자입니다.
이마가 좁고 턱이 길어도 어려 보일 수 있다는 것이 신기할 정도인데요. 나이가 들어 얼굴살이 동그랗게 살이 찌니 턱 길이가 다소 짧아진 것처럼 보이긴 합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그녀의 턱은 다른 사람들에 비해 눈에 띄게 긴 편인데요. 아래 턱이 살짝 나와 주걱턱에 가까운데도 미관을 해치지 않고 잘 어울리는 것 같습니다.
댓글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