봄바람난 스타들의 패션 기행 혹은 기행 패션 스타일 엿보기

봄이면 누구나 화사하고 화려하게 멋을 내고 나가고 싶어지는 법입니다. 괜히 들뜨고 밝게 입고 싶고 그런 기분이 들잖아요. 하지만 언제부터인가 특히 2023년 봄에는 유난히 빅룩과 독특한 패션템이 등장하고 있습니다.



봄바람난 스타들의 패션 기행





몇 년 전부터 스멀스멀 복고풍 박시룩이 유행하는 조짐이 보이더니 2023년에는 전세계적으로 박시 열풍이 불고 있는 것 같습니다. 해도 해도 너무 커 보일 정도로 완전 빅룩으로 입고나온 셀럽들이 한 둘이 아닙니다. 뭔가 하늘거리는 봄룩을 연상했다면 완전 반전입니다. 아마 날이 더 따뜻해지면 박시한 재킷에 하의는 실종 모드로 입고 다닐 조짐이 보입니다.


미래지향적인 수트 핏



박시룩은 기본이고 수트 핏도 많이 보이는데요. 스튜핏인지 수트핏인지는 입는 사람에 따라 달리 보이겠죠. 특히 2023년 셀럽들이 입고 등장한 수트 패션은 뭐랄까 각이 지고 미래지향적인 냄새가 폴폴 납니다. 남성미도 아니고 여성미도 아닌 그야말로 중성적인 냄새가 풍기는 수트 핏도 참고하시길.






질감의 다양성 드레시한 스커트 스타일






실크 스커트나 원피드 드레스 위에 재킷이나 니트를 입는 패션부터 투박한 굽의 슈즈에 지나치게 부푼 소매 등 어딘가는 다소 기행적인 느낌적인 느낌이 드는 스커트 룩도 인상적입니다.



그래도 봄은 핑크





디자인과 상관없이 봄에는 핑크만 입어도 화사함이 남달라 보입니다. 하지만 올해의 봄 핑크룩은 유난히 조금 더 적나라하고 원색적인 느낌이 드는 건 왜일까요? 봄은 항상 여리여리하고 샤랄라한 이미지가 난무했는데 올해는 핑크마저도 딱딱하게 각잡힌 스타일이 대세인가 봅니다.


댓글

추천글

대표적인 말상 여자 연예인 리스트

재물복이 있는 원숭이상 연예인 리스트

한국 연예인의 다채로운 옆모습 모음

인중이 긴 스타들의 매력 포인트는?

연예인 인중 생김새도 제각각 인중긴 연예인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