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 여성 연예인 민낯 베스트 오브 베스트

 현대 사회에 화장을 하지 않고 민낯으로 외출하는 일은 거의 없겠지만 미관상 좋아보이는 것보다 피부 건강을 위해 화장은 기본적으로 하고 다니는 게 좋습니다. 그래도 미인이라면 성형보다는 화장발 화장발보다는 민낯으로 승부를 걸어볼 만하겠죠. 그래서 찾아본 민낯 베스트 연예인들입니다.



민낯이 더 잘 어울리는 고현정과 전도연






배우 고현정은 누가봐도 탁월한 피부 미인입니다. 얼굴 이목구비가 아주 막 예쁘지는 않지만 타고나게 귀티나는 피부 덕택에 오늘날의 고현정이 있는게 아닌가 싶을 정도로 피부가 정말 예쁩니다. 그녀의 남다른 피부 관리도 일조했겠지만 그냥 타고나길 예쁜 피부 미인입니다. 그래서인지 고현정은 화장한 얼굴보다는 생얼 느낌이 훨씬 아름답습니다. 오십이 넘은 나이임에도 민낯이 이렇게 잘 어울리고 자연스러운 이는 고현정 밖에 없을 겁니다.


그리고 전도연은 워낙 자연스러운 스타일이 잘 어울려서 그런지 피부가 아주 막 좋다고 보여지지 않음에도 민낯이 화장한 얼굴보다 잘 어울립니다. 더 정확한 표현으로는 화장을 해도 안 해도 별다른 변화없이 그녀답게 아름답다는 것입니다. 적당히 그슬린 피부에 잡티나 주름도 그대로 노출하면서 적당히 윤기도 있고 표정에 활기가 도니 더욱 사랑스럽고 아름다워 보입니다. 


얼굴도 피부도 최고인 송혜교와 수지



이목구비가 예쁘면 민낯도 당연히 아름답겠죠. 거기에 피부까지 금상첨화로다 깨끗하다면 화장의 의미가 무색할 정도입니다. 그런 조건에 부합하는 미인 중 최고는 송혜교와 수지입니다. 송혜교는 타고난 피부 미인입니다. 화장을 하면 더 예쁘긴 하지만 민낯으로 다녀도 빛이 나는 천상 미인입니다. 


수지도 고현정처럼 피부로 스타가 되었다고 해도 될 정도로 피부가 정말로 예술입니다. 어쩌면 이목구비보다 피부가 더 큰 몫을 하는 것 같은데요. 요즘 트렌드에 맞게 하얗고 뽀얗고 잡티 하나 없는 것이 정말로 완벽한 피부입니다.





민낯이 부담스러운 스타들






피부가 좋거나 나쁘거나 상관없이 민낯보다 화장한 얼굴이 훨씬 더 예쁜 스타들이 대다수일테지만 특히 윤은혜나 한예슬 그리고 설현 등은 민낯이 다소 당황스럽습니다. 일단 윤은혜는 피부가 너무 좋아 생얼이 나무랄 데가 없지만 왠지 나이가 보이면서 상큼한 이미지가 반감되는 건 왜일까요? 



비슷하게 한예슬도 민낯은 조금 까맣고 평범하고 아줌마처럼 보입니다. 피부가 하얄수록 입술이 빨갈수록 예뻤던 그녀들이 색상없는 민낯을 보이니 좀 거시기하네요. 그리고 설현은 민낯일수록 얼굴이 둥글고 평범해 보입니다. 피부가 많이 까무잡잡하고 그리 좋은 피부가 아니어서 그런지 화장을 예쁘게 하고 잘 꾸미고 다닐 때가 훨씬 더 아름다운 스타입니다.




의외로 민낯이 예쁜 스타들




다시 민낯이 예쁜 스타들 서치로 돌아가 보겠습니다. 배우 이나영은 워낙 피부가 좋아서 생얼도 손색이 없이 아름답습니다. 송혜교 못지 않게 민낯이 아름다운 배우이지만 이마가 너무 넓고 눈썹이 흐릿한 편이라 각도 조절을 잘해야 할 듯요. 그리고 민낯으로 역대급 반전미로 아름다워 보이는 박하선이 있습니다. 화장할 때는 미처 몰랐는데 오히려 민낯으로 있으니 콧대도 높고 얼굴도 갸름하고 훨씬 아름다워 보입니다. 그녀 화장에 문제가 있던 걸까요?


또한, 피부도 예쁘고 눈망울이 너무 영롱해서 민낯일수록 동안에 얼굴이 더욱 예뻐 보이는 한지민이 있습니다. 민낯으로 대결하면 최강 동안 미인 반열에 오를 수 있을 정도로 압도적인 매력이 돋보입니다.



댓글

추천글

대표적인 말상 여자 연예인 리스트

재물복이 있는 원숭이상 연예인 리스트

한국 연예인의 다채로운 옆모습 모음

연예인 인중 생김새도 제각각 인중긴 연예인 리스트

인중이 긴 스타들의 매력 포인트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