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 여자 연예인 긴 생머리와 파마 머리 스타일 비교
한국 연예인 긴 생머리와 파마 머리 중 어떤 헤어 스타일이 더 나은지 비교해 보았습니다. 긴 생머리가 더 잘 어울리는 셀럽부터 파마 머리가 잘 어울리는 셀럽 비교 이미지를 참고하세요.
한국 여자 연예인 긴머리와 파마 머리 스타일 비교
배우 전지현은 긴생머리로 대한민국을 평정한 스타입니다. 찰랑거리는 긴 생머리를 오래 고수하다가 중간에 단발로 잘랐지만 다시 긴 머리를 유지하여서 한결같은 매력을 유지하고 있습니다. 전지현은 파마 머리를 거의 하지 않지만 드라마에서 살짝 웨이브가 있는 펌 헤어 스타일을 보여준 적이 있습니다.
젊을 때는 긴 생머리가 잘 어울리고 약간 나이가 들면서는 웨이브 파마 머리도 잘 어울리는 것 같습니다.
송혜교의 긴 생머리와 롱 헤어 파마 머리 비교
송혜교는 어떤 헤어 스타일을 해도 잘 어울리는 몇 안 되는 미인입니다. 하지만 헤어 스타일에 따라서 이미지가 조금씩 바뀌는 것도 사실입니다. 송혜교는 긴 머리보다는 짧은 헤어 스타일이 잘 어울리고 특히 뱅헤어 스타일을 할 때 발랄한 매력이 살아납니다.
그녀가 긴 생머리를 고수하는 스타일은 아니지만 살이 빠진 후 긴 생머리를 부쩍 자주 하고 등장하는데요. 긴 생머리는 약간 센 언니처럼 보이고 파마 머리 스타일은 다소 귀엽고 여성스러운 매력이 넘치는 특징이 두드러지는 것 같습니다.
제니의 긴 생머리와 파마 머리 비교
제니도 긴 생머리를 비롯해서 어떤 헤어 스타일을 해도 잘 어울리는 몇 안 되는 스타입니다. 그러나 보통은 긴 생머리가 파마 머리보다 어려 보이는 반면 제니의 위 이미지는 파마 머리가 더 어리고 귀여워 보이는 것 같습니다. 제니의 긴 생머리는 청순함보다는 섹시한 이미지가 더하고요.
긴 파마 머리가 안 어울리는 셀럽
김태희
한국 최고 미인 김태희는 파마 머리에 대한 굴욕 이미지가 있습니다. 도무지 김태희라고는 믿어지지 않는 파마 머리 사진은 그녀의 데뷔 초 사진 같은데요. 셋팅 펌으로 실제 파마 머리는 아닌 것 같지만 평소 단정한 이미지의 김태희에게 부스스한 파마 머리는 정말 아니올시다입니다. 윤기나는 생머리나 단정하게 묶은 스타일이 그녀에게 제일 잘 어울리는 것 같습니다.
고준희
고준희는 긴 머리보다는 짧은 컷트 머리가 가장 잘 어울리는 스타로 유명하지만요. 그녀도 긴 생머리와 파마머리를 한 적이 있었고요. 둘 다 바람직하지는 않아 보입니다. 그중에서 파마 머리는 김태희 파마 머리 못지 않게 최악이네요.
설현
아주 생머리보다는 약간 볼륨있는 긴머리가 잘 어울리는 설현의 파마 머리역시 아니올시다이네요. 뭔가 귀여운 것 같지도 않고 섹시한 것도 아닌 것이 포지션이 애매해 보인다고나 할까요? 설현은 전지현처럼 길게 늘어뜨린 긴머리가 제일 잘 어울리는 것 같습니다.
파마 머리가 더 잘 어울리는 셀럽
고아라
고아라는 어떤 헤어 스타일을 해도 잘 어울리지만 특히 긴 머리 파마머리가 제일 잘 어울리는 셀럽 중 한명인 것 같습니다. 몽실몽실 부드럽고 폭신해 보이는 컬링이 그녀 얼굴을 더 예뻐 보이게 하면서 화사함을 더하는 것 같습니다. 이렇게 파마 머리가 잘 어울리는 셀럽도 드문듯요.
정려원
정려원의 헤어 스타일은 요즘 유행하는 히피 펌의 정석이라고 봐도 될 정도로 자유롭고 멋들어진 스타일의 귀재입니다. 또한, 그녀의 길고 갸름한 얼굴형에는 부스스한 펌 헤어 스타일이 훨씬 잘 어울리는 것 같습니다.
댓글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