얼굴형 바뀐 연예인 좋은 예와 나쁜 예

 얼굴형에 따라 미인도 되고 추녀도 될 수 있다는 사실을 과거 사람들도 잘 알았을까요? 보통 미인으로 불리는 얼굴에는 모나지 않은 원만한 특히 달걀형 얼굴을 최고로 꼽죠. 하지만 이제는 얼굴에 각이 있어도 이목구비 조화로우면 개성있는 미인으로 간주합니다. 


급격하게 얼굴형이 바뀐 연예인들


아무리 개성있는 미인 시대라고는 해도 예나 지금이나 변치 않은 갸름한 얼굴형을 이제는 어렵지 않게 구현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사진 포샵은 물론 성형이나 각종 시술로 얼마든지 갸름해 질 수 있게 된 세상이란 거죠. 그러나 얼굴로 먹고 사는 연예인들은 해도 해도 너무 돌려 깎는 경향이 적지 않아 보입니다.


물론 굳이 성형하지 않아도 살이 빠져서 갸름해진 이들도 적지 않고요. 특히 연예인들을 보면 나이가 들거나 급격하게 살이 빠지면서 얼굴형이 몰라보게 바뀐 유형을 볼 수 있는데요. 그렇게 얼굴형이 바뀌어서 더 나아진 스타와 이전만 못한 스타는 누가 있는지 알아보겠습니다.


얼굴형 바뀌고 대박 난 연예인 비포 애프터



서현-비포-애프터


소녀시대 출신 서현은 그야말로 살 빠지고 대박난 얼굴이 아닌가 합니다. 물론 약간의 업뎃도 있었겠지만 얼굴에 통통하게 살이 올랐을 때는 완전 돼지상이어서 답답하기 이를 데 없더니만 살을 빼고 나니 엄청나게 세련되고 여성미가 넘쳐 보입니다. 다이어트 효과 제대로 본 케이스입니다. 



설현-비포-애프터


뒤태 여인으로 짧지만 대한민국에 커다란 파문을 몰고 왔던 설현도 다이어트 후 얼굴살이 갸름해지면서 인물이 살아난 미인입니다. 본래 얼굴형은 완전 보름달처럼 둥근 편이라 섹시한 매력이 덜한 편이지만 살이 빠지니 세상 갸름한 얼굴형으로 거듭났습니다. 그녀가 살이 통통한 채로 뒤태를 뽐냈더라면 어땠으려나요.


얼굴형 바뀐 스타 비포 애프터 안 좋은 사례



수지-볼통통-살빠진



어느 덧 이십대 후반이 된 수지는 최근 들어서 몰라보게 얼굴살이 빠졌는데요. 데뷔 초 다소 둥글넙적하던 얼굴형이 이십대 중반 리즈 시절에는 비교적 완만한 곡선을 이루며 국내 최고 미인 반열에 들기도 했는데요. 서른을 목전에 둔 현 시점에 수지의 몰라보게 살이 빠진 얼굴형은 다소 당황스러울 정도입니다. 심하게 볼록렌즈형이 되다 보니 하관이 더욱 두드러져 상당히 낯설어 보입니다. 예전보다 예쁘다는 생각이 들지도 않고요. 그냥 살이 다시 찌면 좋을 것 같습니다.




데뷔 초에 통통한 볼살과 건강한 허벅지로 건강미를 상징한 유이는 너무 과도하게 살을 빼서 완벽한 v형 얼굴형이 되었는데요. 뭔가 도시적이고 세련된 매력은 느껴질 수 있을지 몰라도 과거 통통했던 얼굴이 더 나았다는 평이 많은 편입니다. 카메라 감독들이 살을 빼라고 했는지 어쨌는지는 모르겠지만요. 화면발은 어떨지 몰라도 사진발은 볼살 통통했을 때가 훨씬 매력있고 아름다워 보입니다. 가만 보면 얼굴살이 갸름하다고 다 예쁜 건 아닌 것 같습니다.




댓글

추천글

대표적인 말상 여자 연예인 리스트

재물복이 있는 원숭이상 연예인 리스트

한국 연예인의 다채로운 옆모습 모음

연예인 인중 생김새도 제각각 인중긴 연예인 리스트

인중이 긴 스타들의 매력 포인트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