절벽 이마에서 볼록 이마로 바뀐 한국 여자 연예인 사례
언제부터인가 이마가 볼록하면 어려 보이고 예뻐 보인다고 생각해서인지 한국에 부쩍 볼록 이마 여성들이 늘고 있습니다. 게다가 나이가 들수록 이마를 볼록하게 하면 주름도 없어지고 동안으로 보인다고 생각해서인지 연예인들도 한결 과거보다 이마가 볼록해진 인상을 받습니다.
절벽이마에서 볼록이마로 바꾸는 방법
백지영이나 서인영을 비롯해서 박솔미등 납작 이마에서 볼록 이마로 바뀐 셀럽은 엄청 많습니다. 대체로는 보형물을 집어 넣거나 주사를 맞는 방법도 있긴 하지만요. 헤어라인을 정돈해서 이마가 넓어 보이는 효과를 주는 경우도 있다는 사실. 만일 절벽 이마가 고민이라면 성형보다 헤어라인을 정리해 보는 것도 비교적 효과적인 방법으로 보이긴 합니다.
볼록 이마로 변한 연예인 리스트
백지영은 절벽 이마에서 볼록 이마로 변신한 지 상당히 오래 되었지만 점점 더 이마까지 넓어지고 있는 모습입니다.
백지영 이마 수술 전후 |
백지영은 1990년대 말을 넘어가면서 한국이 본격적인 성형 왕국으로 들어서는 데 엄청난 일조를 한 셀럽 중 한명입니다. 성형을 일종의 플렉스한 걸로 느끼게 하면서 일종의 부를 과시하는 수단으로 여기게 된 시점이 바로 백지영 성형 이후부터가 아닌가 합니다. 언제나 당당하고 자신감 넘치는 백지영의 모습을 보고 많은 여성들이 성형 커밍 아웃을 하였는데요. 백지영은 지금도 아름답지만 과거 성형 전에도 충분히 아름다웠습니다. 백지영은 이마 성형 이전에 절벽 이마도 상당히 매력적으로 보였는데요. 점점 이마가 부풀어 오르는것은 아주 바람직해 보이지는 않습니다만 한 번 손을 대기 시작했으니 어쩔 수 없이 계속 하게 되는가 봅니다. 뭔가 이지적인 절벽 이마에서 트렌디한 미인으로 업그레이드 된 백지영입니다.
서인영의 수술 전 얼굴에 열광하는 이들도 심심찮게 있는 편입니다. 성형 전에는 청순한 미모에서 성형 후 상당히 센 언니 분위기로 변모한 면이 있는데요.
서인영 이마 성형 전후 |
최근에는 이마도 볼록하게 만들어서 여성미를 강화하는데 성공한 듯 보입니다. 아마 짧은 머리를 하고 다닐 때는 앞머리를 내려서 이마가 부각되지 않은 편이었는데 최근 머리를 길고 이마를 드러내니 다소 볼록해질 필요성을 느낀 것 같기도 합니다. 절벽 이마도 예뻤지만 볼록 이마도 그럭저럭 자연스러워 보이긴 합니다.
광대가 유달리 발달한 박솔미는 과거 사진 보면 이마가 다소 좁고 편평한 편이었는데요. 어느 순간부터 이마가 볼록하고 넓어진 것을 알 수 있습니다.
박솔미 이마 |
매력과 개성을 상실한 볼록 이마
대체로 이마가 볼록해진 셀럽들을 보면 확실히 여성미가 있어 보이고 이마가 훨씬 넓어 보이는 편입니다. 이마가 둥글게 솟고 넓으니 동안처럼 보이는 효과도 있고요. 하지만 이마가 봉긋하면 자연스러운 매력에서는 멀어져 보이는 것 같기는 합니다. 너무 좁은 이마라던가 이마 주름이 걱정인 분들은 살짝 이마를 부풀려도 괜찮을 듯보이지만 그저 볼록한 게 트렌드라고 무작정 부풀렸다가는 매력과 개성도 상실할 수 있으니 신중해야 할 것 같습니다. 이마 보형물이라던가 수술한 연예인을 잘 찾아보시고 결정하시길.
검색광고
댓글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