눈과 눈썹 사이 간격이 넓거나 좁은 미인 유형 총집합
전택궁이란?
이러한 전택궁은 동양에선 넓을수록 선호하는데요. 마치 부처님 관상이라고 해서 좋아하는 것 같습니다. 그렇다고 서양인이 이 부분이 좁은 것도 아닙니다. 오히려 면적은 훨씬 넓지만 눈이 깊이있게 들어가 있는 눈으로 눈을 감을 때는 넓어 보이고 떴을 때는 좁아 보이는 특징이 있습니다. 그에 비해 동양인은 눈을 감으나 뜨나 비슷하게 보이는 거죠.
전택궁이 넓은 미인 리스트
단아하고 우아한 이미지의 수애는 전택궁이 넓은 대표적인 미인입니다. 그러나 관상학적으로도 좋고 화장하기 편하다고 전택궁이 넓은 게 다 근사해 보이는 것은 아닙니다.
너무 넓게 방치하면 다소 우멍해 보이거나 부처처럼 인자해 보이기 쉽습니다 이렇게 전택궁이 넓은 얼굴은 눈썹산이 높은 것보다 일자 눈썹 혹은 눈썹을 다소 두께감있게 그리는 것이 효과적입니다. 배우 이승연도 눈매가 서글서글하고 시원해 보이는 가장 큰 이유가 전택궁이 넓기 때문입니다. 이렇게 전택궁이 넓은 미인들은 다소 두께감있는 일자 눈썹도 제법 잘 어울리는 편입니다.
전택궁이 넓은 배우 중 임수정이나 이하늬도 해당합니다. 임수정은 얼굴도 긴 편인데 전택궁까지 넓으니 전체적으로 백지같고 인자해 보이고 청순한 이미지가 가득합니다. 반면 이목구비가 오밀조밀하며 얼굴 길이도 다소 짧은 이하늬의 넓은 전택궁은 사뭇 다른 느낌을 줍니다. 임수정은 전택궁이 넓어서 동안으로 보였다면 이하늬는 전택궁으로 성숙한 이미지를 더 살려 준 유형에 속합니다.
타고나길 전택궁이 넓지 않아도 전택궁을 넓게 만들면 더욱 예뻐보이는 스타 중에 고현정과 최지우가 있습니다. 눈이 크지 않으면서 가로폭이 길지 않으면 다소 답답해 보일 수 있는데 눈과 눈썹 사이 간격을 넓히면 이런 단점을 커버할 수 있습니다. 그러면 다소 댕청미는 있어도 깨끗하고 청순한 이미지를 최대한 살릴 수 있는 장점이 더 많이 작용합니다. 김민희의 경우 눈썹산이 워낙 높고 형태가 둥근 아치형이라 전택궁이 넓어 보이는 유형에 속합니다.
김민희의 개성있는 외모는 바로 전택궁이 아닌 눈썹 때문일 수도 있겠지만 눈과 눈썹 사이 간격이 넓은 것은 그녀를 더 아름답게 보이는 데 일조하긴 합니다.
이엘의 경우는 평소 눈썹을 다른 연예인과 같지 않게, 무엇보다 유행과 상관없이 옅고 얇게 그리고 다니는 편이라 전택궁이 더 넓어 보이는 특징이 있습니다. 그래서인지 눈에 다소 붓기도 있어 보이는데요. 그렇다고 그녀가 우멍해 보이거나 댕청해 보이지는 않고 섹시하고 매력이 철철 넘쳐 보입니다. 아마도 넓은 전택궁보다는 깨끗한 피부가 그녀의 외모에 한몫한 게 아닌가 싶습니다.
눈썹이 타고나길 두꺼운 일자 눈썹에 손질하기 까다로운 정려원의 경우는 얼굴도 긴 데다 전택궁도 엄청 넓은 편입니다. 그래서인지 오묘하게도 동양적이면서 서구적인 매력이 넘실거리는데요. 딱히 아주 미인형의 얼굴이라서 예뻐보이기보다 워낙 스타일이 좋고 표정이 러블리해서 예뻐 보이는 부분이 크다고 보여집니다.
눈두덩이 면적이 넓은 것으로 긴 턱의 부조화도 만회할 수 있던 거고요. 또한, 김태희와 거의 비슷한 외모이지만 그녀보다 월등히 몸매도 좋고 키가 큰 강소라의 경우는 김태희처럼 촘촘해 보이는 2%가 부족한 편인데요. 워인은 바로 전택궁에 있었습니다. 이렇듯 눈과 눈썹 사이 간격이 넓으면 아주 스마트해 보이기보다는 약간 빈틈이 있어 보이기에 샤프함보다는 텅빈 매력을 보여주는 것이 관건입니다.
전택궁이 좁은 미인 리스트
전택궁이 넓은 미인들이 대체로 성숙하고 우아한 매력이 있다면 전택궁이 좁은 미인들은 섹시하고 서구적인 매력이 충만한 편입니다. 뭔가 눈매가 깊고 그윽해 보이는 까닭입니다. 그러나 전택궁이 좁으면 자칫 인상이 사납거나 답답해 보이는 점이 있는 편입니다. 이를 해결하기 위해서 눈썹 산 위치를 조절하면 이미지 업그레이드하는데 상당한 도움이 됩니다. 단점이 있는 반면 전택궁이 넓은 유형과 다르게 선택의 폭이 넓다는 점.
전택궁이 좁은 미인 중 고아라가 대표적인데, 고아라의 경우는 눈썹산 위치를 높게 잡아주는 게 덜 답답해 보이는 반면 한소희는 전택궁이 좁은 상태를 유지하는 게 특유의 섹시하고 이국적인 매력이 넘쳐 보입니다. 하관이 튼실하게 발달한 가운데도 여성미를 잃지 않는 한소희의 가장 큰 매력 중 하나가 바로 전택궁이 좁기 때문이 아닌가 합니다.
송혜교는 전택궁이 좁다기보다 딱 적절한 편이긴 합니다만 연예인 중 거의 유일하게 전택궁 너비와 상관없이 다 잘 어울리는 미인에 해당하는 것 같습니다. 눈썹산을 높게해서 전택궁이 넓어지면 넓은대로 우아하고 매력적인데 좁으면 또 좁은대로 똘망똘망하고 야무진 이미지가 있으니 말입니다. 반면 이연희 경우도 전택궁 높이가 수시로 바뀌는 편인데 너무 좁으면 답답해 보이고 넓히면 얼굴이 너무 한산해 보이는 까닭에 적절한 비율이 매우 필요해 보입니다. 그래서인지 고아라나 이연희는 매번 느끼지만 눈썹이 항상 부자연스럽다는 생각이 들긴 합니다.
천상의 미인으로 불리던 한가인도 전택궁이 상당히 좁은 편인데요. 아마 국내서 일자 눈썹이 유행하는데 일조한 1인이 아닌가 합니다. 전택궁이 좁은데다 눈썹도 짙고 일자형에 가까워서 리즈 시절 그녀의 미모가 독보적으로 아름다워보였던 것 같습니다. 반면 송윤아는 90년대를 풍미한 배우로, 짙고 둥글면서 가는 눈썹이 유행하던 시절 그에 걸맞게 화장하였는데요. 일자 눈썹이 유행한 뒤로 일자 눈썹으로 형태를 바꾸면서 전택궁이 더 좁아 보이게 되었습니다. 안타까운 것은 송윤아같은 얼굴은 전택궁이 좁으면 장군처럼 보인다는 겁니다.
송지효도 이국적인 미모를 대표하는 배우 중 한명인데요. 리즈 시절에는 전택궁이 좁으면 장점이 더 배가 되지만 나이들수록 숱이 많고 짙은 눈썹에 전택궁이 좁으면 다소 답답해 보이고 남성적인 느낌이 들 수 있습니다. 고소영의 경우도 세련되고 섹시한 미의 여전사로 국내 톱 찍은 셀럽인데요. 그녀의 경우 전택궁이 더 좁아보이는 일자 눈썹보다는 눈썹 산을 높게 할수록 더욱 세련되고 아름다워 보이는 것 같습니다.
뭔가 전택궁이 좁으면 젊은 시절에는 더할나위없이 아름다워 보이다가도 나이가 들수록 여성미는 상실하는 것 같은데요. 김태희만해도 세상 스마트하고 완벽한 미인처럼 보이더니 최근에는 전택궁이 좁은 탓인지 그 이미지는 좀 사그라든 편이죠. 요즘 한창 매력 절정의 김태리는 동양적인 생김새에 전택궁이 좁아서 오밀조밀한 매력이 넘치는데요.
나름 귀여우면서 청순한 매력은 넘치지만 그에 비해 섹시함은 좀 덜한 것 같네요. 아이러니하게도 전택궁이 넓은 미인 유형에서 나오는 장점이 보이고 있습니다. 마치 임수정이 그렇듯요. 마지막으로 신세경의 경우도 정려원 못지않게 눈썹이 대책이 안 서는 편인데요. 최근에는 많이 자연스러운 모습입니다. 그녀는 전택궁이 좁으면서도 섹시함보다는 청순함 그리고 단아함을 매력으로 보이고 있는데요. 아무래도 눈썹을 최대한 정갈하게 다듬는 노력을 했기 때문이 아닌가 합니다.
댓글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