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연예인의 같은 얼굴 다른 헤어 스타일 비교 품평

미인이라고 모든 헤어스타일이 다 잘 어울리는 것은 아니지만, 그래도 일반인보다는 대체로 잘 어울리는 편입니다. 심심해서 비교해 본 헤어스타일 비교샷

송지효의 헤어 비교

송지효는 최근 머리를 짧게 잘라서 욕을 된통 먹었는데요. 안 어울린다고. 페미 코인 탄 거 아니냐며. 그냥 송지효는 어떤 헤어스타일을 해도 잘 어울렸던 것이고 그 경험을 살려서 산뜻하게 숏컷을 시전한 것 뿐인데 그닥 예쁘지 않아서 반응이 신통치 않았던 것 뿐입니다.

송지효의 리즈 시절 잘생긴 이마는 드러내면 어떤 헤어스타일을 해도 잘 어울렸네요. 머리를 높게 묶거나 낮게 묶거나 머리를 생으로 하거나 웨이브를 주거나 미모에 전혀 영향을 미치지 않는 완벽 미인과 얼굴.

유이의 헤어 비교샷

유이의 가장 리즈 시절은 꿀벅지 시절이었습니다. 얼굴살이 통통할 때 긴 생머리를 휘날렸을 때 정말 참신하고 아름다웠는데요. 살이 급격하게 빠지고 턱이 뾰족해진 뒤에는 헤어 스타일에 제약을 받는 모습입니다. 갸름한 턱을 강조한 것보다는 밝은 색으로 염색하여 전체적으로 풍성함을 더하는 게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

유인나의 앞머리 올리고 내리고 차이

얼굴보다는 목소리가 목소리 보다는 자태가 더 귀엽고 사랑스러운 유인나는 스타일에 제약이 있는 편이죠. 대체로 숏컷보다는 긴머리가 잘 어울리고 귀여움을 살리기 위해 시스루 뱅이나 커텐 뱅헤어 스타일, 그러니까 약간 애교있어 보일 정도만 앞머리를 살짝 내려주는 게 그녀의 이미지 업에 도움이 되는 것 같습니다.

유인영 헤어 비교

유인영은 섹시하고 신비한 이미의 소유자입니다. 다소 중성적이면서 남성적인 느낌도 드는 유인영은 올백으로 이목구비를 적나라하게 보여주는 것보다 최대한 머리로 얼굴을 많이 가리는 게 더 아름다운 것 같습니다. 이목구비가 덜 예뻐서 그런 게 아니라 신비스러운 이미지에 도움이 되는 관계로다.

윤세아의 생단발과 펌단발 차이

윤세아의 비교적 오래전 이미지 비교샷이긴 하지만요. 윤세아처럼 볼록렌즈형 얼굴은 단발이니 펌 웨어니 보다는 단정하게 하나로 묶은 스타일이 가장 잘 어울리는 것 같습니다.

이보영의 가르마 위치 차이

윤세아처럼 볼록렌즈과 미인에 속하는 이보영도 풀어헤친 스타일보다는 단정한 업스타일이 훨씬 잘 어울립니다. 그중에서 특히 가르마의 위치에 따라 이미지도 확연히 달라지는 편인데요. 이보영의 경우는 옆 가르마를 하는 것이 훨씬 바람직해 보입니다.

이연희 헤어 비교샷

이연희도 헤어 스타일에 구애를 받지 않는 몇 안 되는 미인에 속하지만, 그래도 더 잘 어울리는 스타일을 정해준다면 이마를 수북히 덮은 뱅헤어 스타일에 검정 머리일 겁니다. 까만 머리가 그 누구보다도 잘 어울리기도 하고요.

한예슬의 갈색 머리와 검정 머리 비교

한예슬은 긴머리, 그것도 아주 길수록 더 잘 어울리는 특이한 케이스의 미인입니다. 하지만 검정보다는 압도적으로 밝게 염색한 긴 머리가 잘 어울린다는 사실.

최지우의 헤어 스타일 비교샷

최지우는 겨울연가 때를 제외하고는 거의 항상 긴 생머리를 고수하였던 것 같습니다. 한예슬처럼 긴머리가 참 잘어울리는 미인이기도 하거니와 앞머리가 있는 것보다는 없는 게 훨씬 낫기도 한 미인입니다. 머리를 갈색으로 염색하던지 검정색을 고수하던지 색상에 구애를 받지 않으면서 오로지 긴 생머리면 잘 어울리는 편입니다.

댓글

추천글

대표적인 말상 여자 연예인 리스트

재물복이 있는 원숭이상 연예인 리스트

한국 연예인의 다채로운 옆모습 모음

연예인 인중 생김새도 제각각 인중긴 연예인 리스트

3자 이마 관상과 해당하는 여자 연예인 리스트 그리고 남다른 특징에 관하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