역변한 스타 유형 살펴보기
영원히 변할 것 같지 않던 미모도 젊음도 시간이 지나면 변하기 마련입니다. 조금 더 늦되고 조금 더 이를 뿐이지만 사람은 누구나 늙고 변합니다. 그런데 스타들에게는 역변의 강도가 더한 것 같습니다.
그러니까 성형으로 역변한 경우도 있고 세월의 총을 과하게 맞아서 그리 변한 것도 있는데 오히려 세월 총은 더 세게 맞는듯 일반인보다 훅 가는 모습을 종종 보게 됩니다.
아무래도 연예업이 일반 직종보다는 험난해서 그런 것 같기도 하고요. 그래서 리즈 시절이 지나갔다 싶으면 긴장이 풀린 것인지 마법이 풀린 것인지 역변의 시대를 맞이하게 됩니다.
국내 대표적인 역변 스타 리스트
강문영 역변 |
강문영
90년대를 풍미했던 최고 미인 강문영은 언제부터인가 활동이 뜸하더니 중년 여성이 되어서는 완전 역변한 모습으로 나타났습니다. 노화 때문인지 노화를 막으려 과도한 성형을 한 것인지 모르겠지만 예전의 세련되고 화려하고 완벽한 미모보다는 다소 어색하고 부자연스러운 모습으로 변한 게 확연해 보입니다. 믿기지 않을 정도로 아름다웠고 믿기지 않을 정도로 확 변했는데 아무래도 과도한 성형이 원인이지 않을까 싶기도 하고 본래 자연미인이 아닌 성형미인이었나 싶기도 합니다.
이승연 역변 |
이승연
90년대 초중반에 데뷔하여 줄곧 톱스타 자리를 유지한 이승연은, 지금봐도 너무 세련된 스타일로 대중의 큰 사랑을 받은 스타입니다. 까무잡잡한 피부에 세련된 숏컷, 염색 머리와 컬러 렌즈 등 그녀가 유행시킨 아이템은 너무도 많습니다.
그러나 불미스럽고 어리석은 일련의 일들에 휘말리며 점점 살이 찌기 시작했는데요. 2010년대 이후 마흔 줄에 접어들면서부터는 얼굴 예쁘고 세련된 이미지의 여배우는 거의 사라진 모습으로 일관했습니다. 알고보니 몸에 병이 있었다고 해서 안타까움을 자아냈는데요. 건강해진 후 살도 빼고 그러면서 부쩍 날씬해 지긴 했지만 나이를 무시 못하는 지라 예전의 리즈 시절 모습보다는 푸근하고 인상좋은 관상이 되었습니다. 사실 지금의 미모도 빼어난 편이지만 워낙 리즈 시절 때 특출나게 아름다웠기에 상대적으로 역변한 느낌이 과하게 드는 듯합니다.
이미연 역변 |
이미연
1980년대 후반 데뷔해서 하이틴 스타로 역대 최강 청순 미모를 보여주면서 대중의 큰 사랑을 받던 이미연입니다. 이미연은 성형을 전혀 안 한 국내 몇 안되는 자연 미인으로 살이 다소 찌거나 빠지거나 할 뿐 꾸준한 미모를 보여준 배우입니다. 그런데 어느 순간부터는 세월의 직격탄을 맞아서 미모 보다는 하회탈 모드로 이목구비가 처지기 시작했습니다. 보통 연예인은 50전후로 피부 시술을 받기 마련인데 이미연은 그마저도 거부한 것 같습니다. 자연스럽게 늙어가서 개인적으로는 좋아하지만 옛날의 미모를 생각하면 확 변한 느낌을 지울 수 없습니다.
임수정 역변 |
임수정
앞서 강문영은 성형 과다로 역변, 이승연은 병적 징후때문에 역변, 이미연은 자연 노화 때문에 역변이라고 친다면 임수정은 아직 나이도 창창한데 너무 일찍 역변이 온 게 아닌가 싶을 정도로 의아합니다. 임수정은 그동안 다른 연예인에 비해 역대급 비주얼 동안으로 대중의 큰 사랑을 받던 배우인데요. 청순하고 신비스러운 분위기로 평생 늙거나 변할 것 같지 않더니만 어느 순간 얼굴 형태며 이목구비가 급변합니다. 현재 모습이 이상하다기 보다 옛날에 비해서 확 달라져서 현재 모습은 완전 낯선 인상이 되었습니다. 이유를 정말 모르겠네요.
문근영 역변 |
문근영
아직 30대인데 그녀에게 대체 무슨 일이 있던 걸까요. 아역부터 시작한 문근영은 2000년대 초반 국민 여동생으로 등극하면서 최고의 사랑을 받았습니다. 성형은 전혀 하지 않은 완벽한 이목구비에 연기도 잘하고 몸매도 예쁘고 나무랄데가 없어서 한 20년 이상은 잘 나갈 것 같던 예상을 뒤엎고 어느 순간부터 역변 일로를 걷게 됩니다. 이젠 역변하면 그녀가 떠오를 정도로 외모가 급변하였는데 볼살이 빠져서 그런 것인지 나이가 들어서 인중이 늘어나서 그런 것인지 알다가도 모를 일입니다. 다시 일취월장 멋진 모습으로 거듭나길 바랍니다.
댓글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