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어]길모어걸스 에피소드3

요구사항, 필수, 필요조건, 요구
체력도 지적 능력만큼 중요해.
난 운동에 소질이 없어.
그렇게 나쁘지 않을 거야.
저리가! 두통약 다 떨어졌다.
애 아빠가 애들을 다 망쳐놨어.
비가 내리면 어쩌지?
바람이 많이 불면 어쩌지?
모든 준비를 끝냈어요.(제가 다 장악했어요. 제가 통제했어요.)
이건 터무니없는 짓이야.
드라이버를 제대로 다루기 위해서는 자신감과 겸손함이 필요하단다.
배우는 사람에게 옳고 그름은 중요하지 않아.
꽃상추
배후
음란, 외설, 추잡한
세상에서 제일 밉살스러운 여자야
내 손녀는 감자 트럭에 깔린 얼굴이야.
음모, 공모, 모의
내가 끼어들어도 되나?
난입

댓글

추천글

대표적인 말상 여자 연예인 리스트

재물복이 있는 원숭이상 연예인 리스트

한국 연예인의 다채로운 옆모습 모음

연예인 인중 생김새도 제각각 인중긴 연예인 리스트

3자 이마 관상과 해당하는 여자 연예인 리스트 그리고 남다른 특징에 관하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