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명인들의 성형으로 흥했다 성형으로 망한 흥망성괴 얼굴 이야기

과한 욕심으로 인해 평범하거나 아름답던 사람들이 성괴가 된 과정을 보면서 안타까움을 금할 수 없습니다. 특히 원판이 아름다운데 미모를 유지하려고 얼굴을 고치고 고친 얼굴의 흥망성괴 스토리를 전합니다.

1. 성괴의 이미지

성괴는 성형괴물의 약자입니다. 과도한 성형으로 인해 얼굴이 일그러져 보이는 사람, 혹은 너무 티나게 성형하는 사람을 일컬어 성괴라고 하였는데요. 2010년대 한창 성괴가 유행하였습니다. 오히려 성형한 티가 나게 하고 다니는 것을 자랑처럼 여기는 이들도 있었습니다만, 사실 의미가 없죠.

90년대 최고로 러블리했던 배우 맥라이언은 나이가 들면서 과도한 성형으로 인해 그야말로 성괴가 되었습니다. 참으로 안타깝기 그지 없는데요. 여성뿐만 아니라 세상 잘 생긴 배우로 여심을 사로잡던 미키 루크도 완전히 성괴가 되어 버렸습니다.



2. 대표적인 성괴 미인

유혜정

1990년대 상큼 발랄한 이미지로 대중의 사랑을 받았던 유혜정은 데뷔 초부터도 성형한 티가 난 편이었지만 계속 손을 대서 성괴가 되었습니다. 물론 나이보다는 어려보이고, 그러려고 손을 댄 것이지만 한번 손을 대면 멈출 수가 없는 것이 바로 성형 중독이죠. 


백지영
백지영도 성형 전 얼굴이 흠잡을 데 없이 아름답다고는 할 수 없겠지만 비교적 괜찮았습니다. 일정 부분 성형을 추가했을 때도 그럼직했는데 이제는 본인도 자신이 누군지 알아 볼 수 없을 정도로 전형적인 성괴가 되었습니다.

서우
성형 하고 데뷔를 한 서우는 성형하고 미인이 된 전형적인 케이스입니다. 그러다 거기까지만 했어야 했는데 너무 이른 나이에 손을 많이 대서 성괴가 되고 말았습니다.




원판 보존을 위한 스타들의 고군분투기 

3. 그냥 성괴의 전형

좌파를 대표하는 딸 조민과 우파를 대표한다는 정유라를 보면 전형적인 성괴의 모습입니다. 우파 정유라가 나이에 비해 더 망가지긴 했지만 둘이 박빙을 이루고 있습니다. 조민의 경우 몸매되고 제스처가 나름 절제미가 있어서 아직은 예뻐 보이지만 그녀 역시 이른 나이에 너무 과한 욕심을 부린 것 같습니다. 

정유라의 경우는 워낙에 박색이었지만 기본적으로 노력이 부족해서 아무리 성형을 많이해도 표정 관리가 안 되어서 얼굴이 더욱 무너지는 모습입니다. 둘 다 안타까운 케이스입니다.



4. 흥망성괴들

유명 정치 유튜버를 비롯하여 유명 여성 정치인 그리고 정치인의 아내 영부인 등 일반인보다 이쪽에 계신 분들이 더욱 외모에 치중하는 경향이 두드러집니다. 남성들이 많은 곳이라 더욱 신경을 쓰는 것인지 욕심이 과해서 그런 것인지는 모르겠으나 일반인들은 원판을 벗어나기 위해 줄기차게 성형을 하고 얼굴 예쁜 연예인들은 원판 보존을 위해 줄기차게 성형을 하는 것 같습니다.


성형의 끝은 원판으로 돌아오거나 아니면 그보다 더 못나진다는 것. 욕심이 많을수록 성형도 과하게 하는데 미인은 성형으로 완성되는 것이 아닌, 돈보다는 가내 수공업을 요하는 일입니다. 즉흥적으로, 돈이면 다 된다는 식으로 센스없이 성형을 남발하지 말고 표정 관리에 힘써 봄이 어떠실지요.

🌟 귓불 성형하는 이유

댓글 없음:

댓글 쓰기

추천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