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렌즈로 패션공부 (season 5 style)





전 시즌보다 부쩍 헤어가 자란 레이첼 그린 스타일.
머릿결도 스타일도 넘나 여성스럽고 아름답네요. 


시즌 5에서 제일 예뻤던 의상.





시즌 5에서는 유독 가죽 재킷을 많이 입고 나온 것 같아요.


작은 펜던트가 달린 목걸이들은 그녀의 패션 잇 아이템








그린 컬러와 그레이 컬러도 자주 등장하는 컬러 아이템.





화면을 가리는 머리카락 때문에 고정하려고 핀을 사용한 것도 있겠지만
핀 하나로도 너무 스타일리쉬하고 예쁘네요.



이것도 너무 마음에 들던 호피 롱코트.
요즘에 이런 거 파는 데 없나...너무 너무 갖고 싶다.













언제부터인가 빨간 자수정? 반지를 하고 있네요.
시즌 5에서 주로 끼고 있던 반지.























2줄 니트는 톰브라운인가요? 4줄 아닌가. 암튼 예쁘다는.







팔찌, 시계 등 액세서리 사용이 참 적절하다는


카멜 자켓도 근사하네요.











friends in fashion style of Rachel Green

댓글

추천글

대표적인 말상 여자 연예인 리스트

재물복이 있는 원숭이상 연예인 리스트

한국 연예인의 다채로운 옆모습 모음

연예인 인중 생김새도 제각각 인중긴 연예인 리스트

3자 이마 관상과 해당하는 여자 연예인 리스트 그리고 남다른 특징에 관하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