센스쟁이 황정음의 결점 보완 룩

황정음 체형 특징

하체보다 상체 라인이 훨씬 예쁜 황정음은 비교적 옷을 잘 입는 편입니다. 먼저 황정음 체형 특징은 얼굴이 길고 목도 긴 편입니다. 다리는 다소 짧은 것처럼 보이지만 대체로 비율은 원만합니다. 하지만 키가 작지 않은 편인데도 청바지 핏이 예쁘게 살지 않는 걸 보면 하체가 긴 편으로 보이지는 않는 것 같습니다. 그래서 일반 여성들이 비교적 만만하게 따라입기는 좋은 것 같기도 하고요.

그래서 황정음이 청바지 입고 나온 모습을 보면 발목까지 올라온 데님보다는 부츠컷에 힐을 신은 모습이 훨씬 잘 어울려 보입니다. 아무래도 청바지의 묘미는 늘씬하게 길어보이는데 있는 거니까요.

귀여움과 섹시함이 공존하는 스타

황정음은 섹시한 걸그룹 출신이래도 어린 나이에 데뷔한 탓인지 배우 선언 이후로는 비교적 귀여운 이미지가 더 강했습니다. 뭔가 색감있고 트렌디하게 옷을 잘 입는 편이었는데요. 점차 자신의 장점은 살리고 개성은 더욱 부각하면서 단점이 소멸되는 패션을 추구하기 시작합니다.

먼저 그녀에게 가장 잘 어울리는 스타일은 목과 어깨선을 드러내는 것과 허리가 피트되는 스타일입니다. 이런 스타일에 포커스를 맞추면 황정음은 실수없이 옷을 잘 입는다는 소리를 내내 들을 수 있을 겁니다.

목이 길어도 목선을 가려야 예쁜 이들도 있지만, 황정음은 목을 가리면 답답하고 얼굴이 더 길어 보이기 때문에 목선을 드러낼 수록 더 아름답습니다.

또한, 긴머리보다 숏컷이 압도적으로 잘 어울립니다. 그녀가 긴머리를 고수했다면 평범한 미인에 그쳤을 텐데 짧고 개성있는 보브컷으로 개성과 미모 두 마리 토끼를 잡은 셈이죠. 지금도 짧은 헤어를 고수하고 있는 것 같은데요. 그녀를 가장 아름다워 보이는 컷 길이가 아닌가 합니다.

오프숄더 룩 미인이라고 해도 될 정도로 어깨를 드러내는 패션이 잘 어울리는 배우입니다. 어깨선도 예쁘지만 그녀를 가장 아름답고 빛나게 해주는 스타일입니다. 그러나 나이를 먹으니 언제까지 오프숄더만 하고 다닐 수는 없겠죠. 그러나 쇄골과 가슴골은 언제든지 가감없이 드러낼 수 있으니 거기에 포커스를 둬도 좋을 것 같네요. 확실히 하체보다는 상체 미인이라니까요.

어깨를 강조할 때는 허리도 쏙 들어가게 입는 스타일이 잘 어울리는데요. 그렇지 않을 때는 밝고 화사한 컬러의 축 늘어진 원피스 드레스도 꽤 잘 어울립니다. 전체적으로 얼굴은 짧게 다리는 길어 보이게 옷을 입으면 엄청 막 훤칠하고 멋있어 보이는 스타일 연출이 되는 룩을 잘 입고 다니는 것 같습니다.

댓글

추천글

대표적인 말상 여자 연예인 리스트

재물복이 있는 원숭이상 연예인 리스트

한국 연예인의 다채로운 옆모습 모음

연예인 인중 생김새도 제각각 인중긴 연예인 리스트

3자 이마 관상과 해당하는 여자 연예인 리스트 그리고 남다른 특징에 관하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