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무리 예뻐도 연기 못하고 재능이 별로면 외면받는 현실이다. 일단 연예인도 재능이 바탕이 된 상태에서 예쁘면 훨씬 더 시너지 효과를 얻을 뿐이다.
오히려 사회 생활하면서 예쁜게 더 도움이 되면 되었지. 배우는 이제 미모보다 개성을 더 요구하는 시대가 되었다.
성형 미인 시대
연예인은 물론 일반인 중에서도 성형 안 한 이를 찾는 건 정말 너무너무 어려운 일이 되었다.
치아 교정은 기본은 성형 축에도 못 끼고.
그러나 또 확실한 건 성형도 본바탕이 예뻐야 효과도 있다는 점이다.
아무리 성형이 무에서 유를 창조하는 일이라고는 해도 원판불변의 법칙을 깰 수는 없을 것 같다.
심지어 딱히 미인이라 할 수 없는 개성있는 이미지의 모델 및 연기자들조차 성형을 하였다.
당대 최고의 미인이라 불리던 여배우도 일본에서 안면 교정술을 받고 왔다는 말이 떠돌았던 적이 있다.
이득이 더 많은 성형 효과
|
강혜정 성형 전후 |
실제로 연예인들 대다수는 처음 데뷔 때보다 훨씬 예뻐진 경우가 많다. 소위 카메라 마사지라고 하지만 그들 대부분 꾸준히 관리도 받고 시술이나 성형 효과가 클 것이다.
그러나 성형도 한번 손대기 시작하면 꾸준히 받아야지 어쩌다 한 번 받은 거 가지고 장기적인 효과를 보기는 어렵다.
그래서 돈 많은 일반인들은 돈 잘 버는 연예인처럼 관리받기 쉬워도 어쩌다 한 번 받은 정도로는 유지 관리가 어려워서 안 하느니 못한 결과가 되기 십상이다.
원판 보존 차원의 성형도 필수
그래서인지 중년 연예인들 중 리즈 시절 예뻤던 미모는 다 사라지고 마법 풀린 괴물처럼 망가진 경우를 적지 않게 볼 수 있다.
그렇게 예뻤던 얼굴을 과도한 욕심 때문에 무너져 내린 것을 볼 때면 안타깝다.
본래 얼굴이 예쁜 사람들은 늙어도 곱게 늙는 법인데 왜 이렇게 젊어보이는 것에 목을 매는지 모르겠다.
암튼, 대중에게 예쁨 받고 예뻐 보이고 싶어하는 연예인들은 막대한 돈을 들여 자기관리하는 것이 꼭 필요한 일이긴 하다.
댓글
댓글 쓰기